Ooclick

유튜브 프리미엄 & 뮤직 월 2천원에 사용하기

loading...

LIFE/Information

유튜브 프리미엄 & 뮤직 월 2천원에 사용하기

by Ooclick 2020. 11. 24.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의 경우 2020년 9월 2일 부로 월 10,500원(부가세 포함)으로 가격 인상이 되었고, 유튜브 뮤직은 프리미엄을 신청한 사람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도 계정으로 유회 해서 사용하면 월 약 2,200원 / 가족 계정(4인 기준)으로 사용할 경우 500원 정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1) 유튜브 / 유튜브 뮤직 시청시 광고 제거

    최근 유튜브 시청시 기본적으로 2개의 광고가 재생되고, 중간 광고로 흐름이 끊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리미엄을 사용하면 광고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2)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 뮤직을 사용하기 전에 거의 10년 동안 멜론을 사용하였지만, 유튜브 뮤직을 사용한 후 왜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았는지 후회되었습니다. 유튜브 뮤직의 가장 장 큰 장점은 내가 즐겨찾기 해놓은 곳을 토대로 한 곡을 검색 실행시키면, 비슷한 감성? 의 노래를 무한 재생시켜준다는 것인데, 정말 마음에 드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3) 백그라운드 기능

핸드폰 화면을 끄면 유튜브나 유튜브 뮤직의 경우 재생이 정지되지만, 프리미엄을 사용하면 핸드폰 화면을 끄더라고 재생이 가능합니다.

4) 오프라인 저장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오프라인 저장이 가능하여, 인터넷이 안 되는 환경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인터넷이 안되는 곳이 거의 없어 특별히 사용하는 기능은 아닙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유회 방법

 

<해당 소개글은 핸드폰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 준비물

새로운 구글 아이디 / 국가 선택(인도) 가능한 VPN / 해외 결재가 가능한 신용카드(master card or visa)

 

2) 구글 계정 만들기

1. 이름, 성 , 아이디, 비번 순으로 입력합니다.

2. 전화번호, 복구 메일 입력란이 나오는데 입력하지 않아도 상관없으니 생년 월일과 성별을 입력

3. 약관의 동의 후 계정 만들기를 누르면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3)  VPN 설치하기

 

1. 구글 앱 스토어에서 <Astrill VPN>을 검색하여 설치하여 줍시다. Astrill VPN의 경우 회원가입 시 일주일 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앱입니다. 인도 국가가 선택 가능한 VPN이면, 어떤 것도 상관없습니다.

 

 

 

Pricing | Astrill VPN

I need Private IPs $ / month each i Select country Seattle Supercharged* San Jose Supercharged* Los Angeles Supercharged* USA - Los Angeles CG1* USA - Denver 2* USA - Dallas 1* USA - Dallas 3* USA - Fremont 1* USA - Fremont 2* [China] Supercharged 1 [China

www.astrill.com

위에 사이트를 참조하여 주세요

 

 

 

 


 

 

2. VPN을 설치하였으면, 어플을 실행, 'Register account' 눌러 계정을 생성하도록 합니다. 평상시 사용하는 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 후 NEXT 누르면, 이메일 인증 메일 확인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메일로 로그인하여 메일 확인을 하도록 합시다.

 

 

3. 로그인하였지만, 인도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우측 상단을 클릭하여 'Upgrade plan'을 선택, 1-day free trial을 선택하여 줍니다.

 

4. 핸드폰 번호 인증 화면이 나오고, 핸드폰 인증을 완료하면, 인도 계정을 선택할 수 있는 계정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하기

 

1. 위에서 진행한 VPN을 인도 선택 후 실행하여 줍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실행 유튜브를 접속해 주세요. 유튜브 어플이 아닌, 인터넷 어플을 통해서 접속하여 주세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아이디를 선택하여 줍니다.

 

 

 

 

2. YouTube Premium 가입을 선택, 유튜브 프리미엄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중앙에 129루피 화면이 나오면 올바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한 번 더 YouTube Premium 가입을 선택, 가운데 월간 구독을 선택하도록 합시다. 

 


 

 

 

3. 그럼 카드 등록 화면이 나옵니다. 카드 번호를 등록하여 줍시다. 다른 부분은 등록하지 않아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상세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첨부된 사진과 같이 '우편번호와 주'만 선택, 나머지는 아무렇게 입력하여도 무방합니다.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구매 버튼을 클릭, 해당 메일로 청구서 메일이 발송되었다 메시지가 나오면 유튜브 프리미엄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