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click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타로 - 니히의 사당 : 타로-니히의 가르침

loading...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타로 - 니히의 사당 : 타로-니히의 가르침

by Ooclick 2020. 6. 16.
반응형

 

 

 

 

 

타로-니히의 사당은 스토리 진행 중 찾아가는 <카키리코 마을> 언덕 뒤쪽에 있는 사당이 입니다.

해당 던전은 앞으로 진행에 있어서, 플레이에 도움이 될 만한 스킬들을 알려주는 사당이었습니다.

 

 

입구에 진입하면 왼쪽과 오른쪽 상자에서 각각 <잔심의 단도> & <수호의 방패>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양옆에 상자를 획득하면, 밑에서 가디언이 올라옵니다. 가디언 앞으로 가도록 합시다.

해당 사당에서는 총 4 가지 스킬을 알려줍니다.

 

 

<첫 번째 스킬 : 옆으로 뛰기>

 

 

가드 상태에서(방패를 들고) 가디언 공격 시 옆으로 이동하며, 점프를 하면 슬로 모션이 발동되면서 연속 공격이 발동됩니다.

 

<두 번째 스킬 : 뒤돌기>

 

가디언 공격 시 가드 상태에서 방향키를 뒤로하며, 점프를 하면 슬로 모션이 발동되면서 연속 공격이 나갑니다.

 

<세 번째 스킬 : 가드 저스트>


 

 

 

가드 저스트는 일명 패링 스킬이라고 불리는 스킬로, 상대 공격 시 가드 상태에서 "A" 버튼을 누르면 발동되는 스킬입니다. 해당 스킬은 가디언에 미사일을 처내어 가디언을 파괴도 가능한 스킬입니다.

 

<네 번째 스킬 : 모으기 공격>

 

마지막 네 번째 모으기 공격은 공격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스태미나가 소비되면서 강공격이 발동됩니다.

 

 

모든 스킬 공략을 완수하면 가디언이 파괴되고, <가디언 나이프>, <고대의 스피링>, <고대의 샤프트>를 획득합니다.

 

안쪽 방에 상자를 열면 <오팔>을 획득하고, 극복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