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click

완다와 거상 <열네 번째 거상> 공략

loading...

완다와 거상

완다와 거상 <열네 번째 거상> 공략

by Ooclick 2020. 3. 16.
반응형

 

 

열네 번째 거상 위치

 

 

 

 

북서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동굴 하나가 나타납니다. 동굴을 지나 작은 호수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유적지가 하나 나옵니다.

 

 

 

직진해서 내려오면, 왼쪽에 부서진 기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둥을 타고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멧돼지 형상을 한 열네 번째 거상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해당 기둥으로 이동합시다.

 

 

 

거상이 박치기를 하고 기둥이 부서집니다. 기둥을 부셔가면서 처음 입구 쪽으로 유인해야 됩니다.

 

 

위에 첨부된 사진에 보이는 5개의 기둥을 모두 파괴해야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기둥 위로 올라가면, 어그로가 풀리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화살를 통해서 기둥을 공격하도록 유도합시다.

 

 

 

 

마지막 기둥까지 파괴하면 기둥이 쓰러지면서, 처음 들어왔던 입구 쪽 통로가 개방되게 됩니다.

 

 

 

거상에 시선을 돌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위로 올라갈 수 있는 다리가 있습니다. 

 

<꼭 어그로 풀고 뛰어야 합니다. 한번 돌진 박히면 경직이 오는데 경직이 풀릴 때 박치기 공격이 또 들어와 죽을 때까지 무한루프 발생해서 앞에 기둥 부시기부터 다시 해야 되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필자는 죽어서 3~4번 다시 했습니다..... 하...>

 

 

 

 

2층으로 올라와 화살로 어그로를 끌면 거상이 기둥에 박치기를 하게 되고, 2층 선반이 무너집니다.

 

 

 

 

그 충격으로 껍데기가 벗겨지고 약점이 들어 납니다.

 

 

 

열한 번째 거상처럼 올라타면 쉽게 틀리어할 줄 알았는데 마지막까지 기둥 파괴를 시켜야 됩니다.

주변에 작은 기둥이 하나 있습니다.(기둥 하나밖에 없음) 그 위로 올라가 있으면, 박치기하고 스턴이 걸립니다.

 

 

 

등위로 올라가 공격합시다. 다른 거상처럼 발버둥은 없어 금방 죽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